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
  • 홈으로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#
 
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
이전달 일정    2022.12    다음달 일정
일정
1
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(2022-118)급식실 현대화사업 공사기간 중 급식대체방안 설문결과 안내
작성자
오희
등록일
Jul 22, 2022
조회수
1215
URL복사
  1. 학부모 대상 급식대체방안 설문조사 결과

    1) 설문기간 : 2022년 7월 18일 ~ 7월 21일(4일)

    2) 설문대상 : 학부모(전교생) 전체 489명

    3) 설문내용 : 급식실 현대화 공사에 따른 대체 급식방법 조사

    4) 설문결과 : 응답 인원수 363명(참여율 74.2%)

  2. 구분

    주요 안건

    상세내역

    설문결과

    제1안

    위탁업체를 통한 급식

    - 학교급식과정 전부를 위탁

    - 위탁업체에서 조리된 음식을 학교로 운반하여 제공

    - 본교 영양관리기준량에 준하여 식단 구성 및 제공

    - 교육청 무상급식비 지원(1인 학생 5,000원 지원)

    344명

    (94.8%)

    제2안

    각 가정에서 도시락 지참

    - 개인별 가정도시락 지참

    - 별도 급식비 지원 없음

    19명

    (5.2%)

  3. ※ 위 무상급식단가는 2022년 무상급식사업 기준 단가입니다.

    급식실 현대공사기간은 예정이므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설문조사 결과 급식대체방안으로 1(위탁업체를 통한 급식)을 선택하신 학부모님이 가장 많으 셨으며, 결정된 사항과 관련된 위탁업체 선정 계획은 추후에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 

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
목록
새글[0]/전체[940]
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
900 (2022-132)2022년 2학기 건강드림 학생 자율 스포츠활동 참가 안내 관리자 Aug 23, 2022 788
(2022-132)2022년 2학기 건강드림 학생 자율 스포츠활동 참가 안내 게시물 첨부파일
899 (2022-130)도서관 희망도서 신청 안내 이미경 Aug 19, 2022 737
898 (2022-129)2학기부터 코로나19 등교중지학생 출결 처리 안내 이태환 Aug 18, 2022 733
897 (2022-126) 코로나19 방역수칙 변경사항 및 관리지침 안내 이상숙 Aug 17, 2022 806
896 (2022-125) 8월 영양소식지 및 식단안내 오희 Aug 16, 2022 747
895 (2022-122) 2022 광주시의회의장배 배드민턴대회 참가 안내 관리자 Aug 12, 2022 817
894 (2022-121)꿈 자람터 도서관 스쿨북서비스 안내(도서택배서비스) 이미경 Jul 25, 2022 1145
893 (2022-118)급식실 현대화사업 공사기간 중 급식대체방안 설문결과 안내 오희 Jul 22, 2022 1215
892 (2022-120) 방학 중 코로나19 방역 수칙 안내 이상숙 Jul 22, 2022 1225
891 (2022-119) 2022년 건강검진 결과 및 만족도 조사 안내 이상숙 Jul 22, 2022 1244
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
목록
  •  현재접속자 : 0명
  •  오늘접속자 : 273명
  •  총 : 518,037명